저번에 프로 끼고 잤더니 귀에서 피난다는 질문글 썼었는데

댓글들 보고 평일 되자마자 병원갔다옴


중이염이래..

확실하진 않은데 아마 이어폰 타고 세균 들어온 거 같다더라ㅋㅋ


오른쪽 이어폰 2주 쓰지말라는데 어지럽다...

오른쪽 미미나메하면 어떡하라고..


및붕이들은 이런 병 걸리지 않게 이어폰 쓰고 잘 닦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