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온지 4일밖에 안됐는데 벌써 한국음식이 땡긴다

분식집 튀김이 엄청 땡긴다

오징어, 새우, 고구마, 야채튀김 등등 모듬으로 사서 떡볶이에 찍어먹고싶다

나중에 친구 한명 꼬드겨서 신전이나 엽떡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