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년전 여행 전날에 불면증때매 약받아온거 빼곤 가본적이 업는대
그땐 별거 않물어보고 걍 약 줫는대
오늘 악몽때매 가닉간 의사쌤이 되게 상세하게 물어보고 다 작성해서 보관하는거 보고 좀 무서웟슴
3년전에 갓을때 말햇던 대학도 다 알고잇서
담주에 또오래요 모 작성하래요

그냥 악몽이 꾸기 실은건대

3년전 여행 전날에 불면증때매 약받아온거 빼곤 가본적이 업는대
그땐 별거 않물어보고 걍 약 줫는대
오늘 악몽때매 가닉간 의사쌤이 되게 상세하게 물어보고 다 작성해서 보관하는거 보고 좀 무서웟슴
3년전에 갓을때 말햇던 대학도 다 알고잇서
담주에 또오래요 모 작성하래요

그냥 악몽이 꾸기 실은건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