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올라오는 글 볼 때 내 기준 너무 빻은 글 이라고 생각할 때
제 버릇 못 버리고 쌍욕 박고 싶은데 달리 욕할 명분도 없고 분쟁 일으키면
차단 먹으니 까 그 대신에 아카콘을 달고 있음 덕분에 내 답답함도 해소하고
분쟁도 없고 서로가 행복한 챈환경이 형성되는 것 같다.
뭐 그렇다고 내가 항상 쌍욕 대신 아카콘 쓰는 건 아니고
가끔 올라오는 글 볼 때 내 기준 너무 빻은 글 이라고 생각할 때
제 버릇 못 버리고 쌍욕 박고 싶은데 달리 욕할 명분도 없고 분쟁 일으키면
차단 먹으니 까 그 대신에 아카콘을 달고 있음 덕분에 내 답답함도 해소하고
분쟁도 없고 서로가 행복한 챈환경이 형성되는 것 같다.
뭐 그렇다고 내가 항상 쌍욕 대신 아카콘 쓰는 건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