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배때지가 맛있는 음식을 원하고 있어요

매일같이 그저그런 컵라면, 빵, 삼김만 먹어서 그런거같아요. 그래도 오늘아침에 먹은 편의점 인스턴트라면은 맛있었어요

그래서 방에 놓여있던 찌라시를 보고 피자를 사먹을까 해요

근데 자세히보니 12인치짜리(피자스쿨 크기)가 3만원이 넘는게 아니겠어요?

양아치새끼들한테 줄 돈은 없으니 그냥 만원으로 편의점에서 맛난거 많이 사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