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병장월급 한달에 100에 전역 후 목돈지급이래요... 폰도쓰게 해주고 돈도마니주고 많이 온듯
이제 부조리해소랑 군가산점 부활까지 하면 20대초반 2년 그냥 조져서 생기는 억울함 많이 줄어들듯

근데 이미 다녀온사람들 억울함은 누가 해결해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