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니쨩 다이스키 베로츄가 듣고싶구나....



여동생 줘팸,강간,역료나,살인...


너무 이상한것만 들었어요


튜닝의 끝은 순정이라고

저도 순애가 좋아지기 시작했어요

마야쨩과 엣찌가 하고싶은 점심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