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동네 모노마트에서 할인하면 2입짜리 2000원 안하는데

그냥 양배추만 넣어서 볶아먹어도 맛있구

사치부리고싶은날엔 정육점 떨이 뒷다리살 넣어다가 볶아먹어도 맛있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