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딸 = 가챠 씹매운맛인데 집중과 선택할 자본 있으면 가챠 한번하고 오래 쉬어도 됨, 겜은 무한반복이라 솔직히 오래하면 질림 애정으로해야됨

블루아카 = 가챠 씹매운맛인데 모든 가챠게임이 그렇듯 욕심 버리면 이벤트정돈 즐기기에 지장 없음, 스토리가 재밌음

붕괴,원신 = 가챠겜중엔 그나마 제일 재밌음 가챠는 붕괴는 창렬,원신은 혜자

프리코네 = 가챠 씹혜잔데 문제는 게임이 재미가 없음, 스토리도 좇박아서 노잼임 기대가 안됨 앞으로가

그랑블루 = 경우에 따라 씨발씨발창렬, 무과금으로도 시간을 메이플급으로 들이면 거의 모든 컨텐츠 부술 수 있음, 막 리밋무기 모아서 뭐 해야겟다 레벨로 가면 윗 게임 통틀어 자금적으로 가장 힘들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