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세물 꼴리는게 없는게 좀 안타까움
각본을 잘 쓴 볼버물이 업써 cbt인데 왜 대딸을쳐주는데숭... 내가 원한건 이런게 아니야!
이건 cbt가 아니야! 따흐흑
명작은 없고 98퍼가 지뢰 수작이라 부를만한거 조금 있는 cbt 계에도 언젠가 볕들날이 올까요?
거세물 꼴리는게 없는게 좀 안타까움
각본을 잘 쓴 볼버물이 업써 cbt인데 왜 대딸을쳐주는데숭... 내가 원한건 이런게 아니야!
이건 cbt가 아니야! 따흐흑
명작은 없고 98퍼가 지뢰 수작이라 부를만한거 조금 있는 cbt 계에도 언젠가 볕들날이 올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