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토 -> 배대지 까지는 배달 한달 걸렸고
배대지서 집으로 올때까지는 일주일도 안걸림
배송비 ㅈㄴ비싸서 보험이고 안전포장이고 아무것도 안했는데 다행히 안부러지고 잘 왔음
근ㄴ데시발 문제는
사진으로는 잘 모를 수 도 있는데
프린트된 일러 화질 개븅ㅇ신 같음
이토야 시ㅣ발!!!!!!!!

이토 -> 배대지 까지는 배달 한달 걸렸고
배대지서 집으로 올때까지는 일주일도 안걸림
배송비 ㅈㄴ비싸서 보험이고 안전포장이고 아무것도 안했는데 다행히 안부러지고 잘 왔음
근ㄴ데시발 문제는
사진으로는 잘 모를 수 도 있는데
프린트된 일러 화질 개븅ㅇ신 같음
이토야 시ㅣ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