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말세계와 방랑소녀 머시기
대충 세상이 멸망하고 나랑 소녀말고 없는듯
본격적인 야스는 없고 최대 미미나나메정도
안정적인 분위기랑 효과음
맘편해지는 브금으로 취향에 딱맞았음
언제나왔는지 기억이 안나지만
대충1,2년정도 잠잘때 신세지고있는데
이거 속편 안만드나 더나왔으면 좋겠음..


종말세계와 방랑소녀 머시기
대충 세상이 멸망하고 나랑 소녀말고 없는듯
본격적인 야스는 없고 최대 미미나나메정도
안정적인 분위기랑 효과음
맘편해지는 브금으로 취향에 딱맞았음
언제나왔는지 기억이 안나지만
대충1,2년정도 잠잘때 신세지고있는데
이거 속편 안만드나 더나왔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