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까지 어머니 보내드리고 왔는데 아무것도 안하고 있으니까 오히려 울지도 못하고 그냥 아무것도 못하겠더라고
아까 일어나서 어머니 좋아하시던 거 차려서 먹는데 그 때 눈물 왈칵 나옴
그 뒤로 그냥 티비 틀어서 보다가 아카라이브 알림 왔길래 보니까 작년 말에 달아놨던 대회 후원 댓글에 못된 지각생게으름뱅이및붕이가 옾톡 와달라고 하는데 본문에 옾톡이 없어

으아앙크아앙와앙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