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딩 까지만 해도 컴퓨터만 켜도 그렇고

가족여행을 가도 막 너무 설렜는데

요즘은 뭘 해도 그 설레임이 안느껴져

20대인데 벌써부터 그러면

70대 되면 어떡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