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자기가 목소리 좋다고 생각한거면 암거나 좋아요 갠적으로 보이쉬한건 불호에영
구독자 27297명
알림수신 382명
목소리 좋은 동음 추천받는데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65
작성일
댓글
[5]
글쓰기
Cadarn
sona8
샤르타
꼼꼼이도배단
꼼꼼이도배단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태내회귀 마이크 삽입은 어디에 삽입했단 거임
[3]
272
0
와 과제 다햇다
[4]
82
0
야심한 새벽의 밋바
67
0
진지한 고민이 있어
[10]
118
0
얘 이름 네나라고 읽는거 맞지
[5]
115
0
망했다 잠이안온다
[2]
52
0
좆경 벗길거 추천받음
[9]
114
-1
젖바
[1]
124
0
내 인생엔 왜 얀데레가 없는거지
[8]
187
0
레이트버드 및하
[7]
77
0
나도 예전엔 최면붐을 외쳤지만
[1]
64
0
스즈... 싼다...!
[1]
141
0
미치쿠사야 시리즈 완결 나려나
[2]
113
0
및하
[8]
77
0
아니 시발 시ㅏ벽에 소름돋네
[19]
237
0
생각해보니 저런 시나리오를 동음으로 만들려면
[3]
83
1
지듣노
28
0
헤으윽 내가 짠 시나리오 읽다가 너무 꼴려버렸어
[19]
166
0
광고보고 왔는데 무료로 해준다면서요
[11]
177
0
모야 이거...
[3]
97
0
목소리 좋은 동음 추천받는데스
[5]
165
0
동음 들을때 필요한 거 있음?
[3]
181
0
대꼴 성우 추천좀
[10]
126
0
앨범 커버 넣을때 뭐 쓰는 앱 같은거 있음?
[4]
105
0
미모리..스즈..이거 웨..파일이 3개야
[8]
230
0
미모리 스즈 괜춘함?
[3]
191
0
한발뺄만한 갓동음 추천좀
[9]
95
0
얘 목소리 별론데 왤케 잘 팔ㄹ?
[3]
170
0
뭔가 꼴리는 신작이 없네
[1]
91
0
물티
[3]
69
0
생각해보니깐 엄마말곤 못들어본거같다
[2]
84
0
물티가 ㅁ ㅜ야
36
0
아니 물티를전혀안쓴다고??????
[4]
104
0
미국은 의료보험 어떰??
[4]
54
0
꼬추 : 꼴릴게
[5]
106
0
여기를 알아내는게 아니였어
[7]
102
0
님들 물티라고안해요??
[8]
112
0
일본도 물티슈 줄여서부르냐??
[7]
164
0
ㅣㅣㅣㅣㅁㅁ
[5]
71
0
어떻게 캐릭 이름이 ㅁㅁ
[4]
9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