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스가키랑 소악마는 분명히 다른 느낌이라고 생각하는데
요즘 보면 거의 동일시 되기 시작한듯
소악마는 내청코의 이로하같은 느낌부터 유명해지기 시작햇고 선배~w 이런게 좋은건가요~w같은 느낌이고
메스가키는 자아코~w 죽어~w처럼 대놓고 건방진 애들을 뜻하는 단어였는데
어느샌가 섞이기 시작함
애새끼처럼 꼴받는 도발이면 메스가키
선은 지키면서 미묘하게 꼴림샘을 자극하는 소프트매도면 소악마가 맞다고 본다

메스가키랑 소악마는 분명히 다른 느낌이라고 생각하는데
요즘 보면 거의 동일시 되기 시작한듯
소악마는 내청코의 이로하같은 느낌부터 유명해지기 시작햇고 선배~w 이런게 좋은건가요~w같은 느낌이고
메스가키는 자아코~w 죽어~w처럼 대놓고 건방진 애들을 뜻하는 단어였는데
어느샌가 섞이기 시작함
애새끼처럼 꼴받는 도발이면 메스가키
선은 지키면서 미묘하게 꼴림샘을 자극하는 소프트매도면 소악마가 맞다고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