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스가키랑 소악마는 분명히 다른 느낌이라고 생각하는데

요즘 보면 거의 동일시 되기 시작한듯

소악마는 내청코의 이로하같은 느낌부터 유명해지기 시작햇고 선배~w 이런게 좋은건가요~w같은 느낌이고

메스가키는 자아코~w 죽어~w처럼 대놓고 건방진 애들을 뜻하는 단어였는데

어느샌가 섞이기 시작함

애새끼처럼 꼴받는 도발이면 메스가키

선은 지키면서 미묘하게 꼴림샘을 자극하는 소프트매도면 소악마가 맞다고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