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추천중에 수월우 스타필드 구매했고 DAC는 적당히 2만원이하 걸로 구매했어


첫인상: 생각보다 어어폰이 무게감이있진않은데 헤드? 부분부피가 되게큼.. 그리고 선자체가 오버이어? 선은 귀뒤로넘기게 되어있는데 이거 처음인사람은 이질감 심할듯,이어폰 연결단자가 되지코플러그 처럼 되어있는것도 신기...


장점: 확실히 미미나메나 거리감같은 디테일이

무선으로 못따라오는 디테일이고 상당히 만족했음

혀가 들어오는 느낌도 들고


그리고 생각보다 이전 이어폰에서는 느끼지못한 파일 음질저하로 인한 노이즈? 이런것도 들리고 성능자체가 삼성번들이랑 비교불가한느낌..


단점:소리에서 들리는 거리감은 생각보다 

ku100 녹음 정도아니면 디테일한부분은 체감 안되고


테스트 동음 : RJ367594


주괸적으로 

만족감은 5점만점에 4점

편의성은 외부 나갈때는 오버이어가 처음이라그런가 불편할거같음 5점만점에 3점

동음용으로는 5점만점에4.5점(하이엔드급은 이거보다 좋을것같아서 5점안줌)

논란생길시 글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