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딴에는 오호고에 냈는데 막상 그게 듣는사람 아무도 오호고에라고 안느껴졌던 거라면?


미야지 신작도 막트랙 빼고듣는데 오호고에 없거나 약하면 리토신작 사봐도 나쁠지않을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