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자신만 생각해서 연인이나 의존할

사람 자주 바꾼다는 것만 알지 정확한 지표나

기준을 잘 모르겠어,,,


그냥 성격 극혐이면 멘헤라인건가?


ㄷㅇㅇㅇㄱ)

츤데레 후배쟝이 시간이 갈수록 얀데레화되는게 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