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만 빠져있고 자기 자신을 발전시키려고 하지 않는듯

분명 현실로 눈을 돌리면 신경쓸 것과 개선할 점, 갈고 닦을 점이 많을텐데

주로 커뮤니티에서 실없는 소리만 주고받으면서 거기에 빠져있으니

점점 현실 사람들과의 교류와 깊은 관계맺기가 힘들어지는듯


몬가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