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편의점 한번 일할 때 세캔식 마셨는데 조금 피곤해도 끊고 커피 한잔으로 대체하니까

식비 + 몬스터 값으로 1만원식 나가던게 커피 한잔값인 1500원이 됐어여

돈이 복사가 된다고여! 대신 졸려서 및갤에 헛소리하는 비율이 늘었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