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음성이 최고다.



미연시에는 장면들이랑 CG 기타등등 다있지만



최면에는 나를 느끼게 해주고



 미연시는 느끼게 못해주고 그리고 남주이름 신이치 부르고 나는 신이치가 아닌데


반면에 음성은 내이름 안불러주는대신에 게임안의 캐릭터가 아닌 조종하는 쪽의 플레이어랑 직접하고



최면이 그래서 최고인듯.



최면>>>>미연시.



그리고 미연시는 비싸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