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마 아시코키는 속삭이는 부분이라도 있으면 완전 나쁘진 않은거같은데
수유테코키나 파이즈리는 뭔가 시각적으로 보여야할게 안보여서 좀 그렇고
특히 펠라는 빠는동안 말소리가 들리는거도 아니고 테구라같이 음향 신경쓰는 서클 아니면
보통 미간이나 입근처 위치에서 들려서 별로더라
치쿠비카리카리도 보여지는게 중요한거같은데 그냥 카리카리카리카리 이러기만 하니까 졸림

그나마 아시코키는 속삭이는 부분이라도 있으면 완전 나쁘진 않은거같은데
수유테코키나 파이즈리는 뭔가 시각적으로 보여야할게 안보여서 좀 그렇고
특히 펠라는 빠는동안 말소리가 들리는거도 아니고 테구라같이 음향 신경쓰는 서클 아니면
보통 미간이나 입근처 위치에서 들려서 별로더라
치쿠비카리카리도 보여지는게 중요한거같은데 그냥 카리카리카리카리 이러기만 하니까 졸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