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중하게 홍보하러 왔다고 알리고

한국 동음 화이팅 하면서

및버거 두개만 뿌리면

만원으로 바이럴 제대로 하는건데

음습하게 깡통계 들고 와서 바이럴 하니까

욕만 먹고 비호감 되는거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