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처음에는 힘스텟 뺏겨서 힘으로 역강간 당하는거
그 다음에 민첩스텟 뺏겨서 도망칠 기회를 줬는데도 걷지도 못해서 다시 잡혀 역강간
근처를 탐험하던 모험가가 지나가는데 운스텟 뺏겨서 못보고 지나치는 절망
마지막으로 지능뺏겨서 그냥 정액생산 노예가 되버리는 엔딩
너무꼴려

처음에는 힘스텟 뺏겨서 힘으로 역강간 당하는거
그 다음에 민첩스텟 뺏겨서 도망칠 기회를 줬는데도 걷지도 못해서 다시 잡혀 역강간
근처를 탐험하던 모험가가 지나가는데 운스텟 뺏겨서 못보고 지나치는 절망
마지막으로 지능뺏겨서 그냥 정액생산 노예가 되버리는 엔딩
너무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