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6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풀잘키우는사람있음?? neonjug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138 작성일 2022-05-26 09:42:03 https://arca.live/b/momoirocode/51120628 다이소에서 천원짜리미니화분 로즈마리씨앗든거 샀는데흙 촉촉하게 유지하는데도일주일간 싹이안나온다.....이거죽은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글쓰기 최면학_명예교수 2022-05-26 09:43:14 답글 물 너무준건 아니야? 펼쳐보기▼ neonjugs 2022-05-26 09:43:52 답글 ㄴㄴ 표면 마르는거 확인했을때만 물줌... 펼쳐보기▼ 최면학과_노예1호 2022-05-26 09:43:23 답글 그거 지렁이 없어서 그럼 펼쳐보기▼ 꼼마 2022-05-26 09:43:24 답글 물 너무 많이준거아님? 펼쳐보기▼ neonjugs 2022-05-26 09:44:00 답글 ㅇㅇ 2022-05-26 09:43:41 답글 草 펼쳐보기▼ Cadarn 2022-05-26 09:44:57 답글 로즈마리 발아가 언제인지를 모르겠는데 일단 계속 유지해봐 펼쳐보기▼ ㅌㅁㅌ 2022-05-26 09:45:33 답글 식물갤함가보셈 펼쳐보기▼ 아반떼 2022-05-26 09:47:07 답글 보통은 식물갤을 가지 펼쳐보기▼ 발기한거아닌데발기했냐고함 2022-05-26 09:55:43 답글 양귀비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5-26 09:56:46 답글 흙이 안맞을수도 있는데 보통 로즈마리는 잘 자랄텐데 씨 빼서 휴지 물적신거 위에 함 둬보셈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2-05-26 10:05:51 답글 씨앗이 잘못된거 아님? 펼쳐보기▼ neonjugs 2022-05-26 10:08:52 답글 제정자는건강해요 펼쳐보기▼ Nanami 2022-05-26 10:08:42 답글 물 좀 부족하다 싶게 줘야 잘 자라던데 펼쳐보기▼ Mv 2022-05-26 10:08:42 답글 발아는 어려운거임.. 펼쳐보기▼ 및쵸네코 2022-05-26 10:18:06 답글 이사람 마이너스의 손이에요 펼쳐보기▼ 치로루오빠거기야 2022-05-26 10:36:31 답글 치로루오빠거기야 2022-05-26 10:36:38 답글 풀키우는거 데박귀엽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ㅅㅂ 그런 연애적인거 말고 [10] 다이와스칼렛 2022.05.26 105 0 시발 너무피곤해 살려주세요살려주세요 [6] 출근충 2022.05.26 58 0 난 얼굴엔 자신 있는데 키엔 자신 없음 [14] 다이와스칼렛 2022.05.26 145 0 거근쇼타가 되어도 지금 얼굴 그대로면 안할거임 [12] 초코퍼지 2022.05.26 146 0 도움!! 1.1.1.1 쓰는 사람 [3] 니이미소라 2022.05.26 162 0 178cm을 키와 쥬지길이로 분배하시오 [17] 추적왕스토킹 2022.05.26 138 0 1년 참을때 마다 쥬지 1센치 늘어남 [15] 온실_속의_잡초 2022.05.26 83 0 키에서 떼면 전 뭐가 남나요 [10] 다이와스칼렛 2022.05.26 111 0 쥬지길이 떼서 키에 붙이고 싶다 [12] 초코퍼지 2022.05.26 103 0 에라토호는 도끼질이나 고문실같은 료나요소가 좋아요 [8]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05.26 137 0 및졸려 꼼듣고잘래 [4] Liquidus 2022.05.26 75 0 치로루형아한테 또뽑혔다 [7] 간장치킨맛 2022.05.26 178 0 자지 한 3센티만 더 길어졋으면 좋겟다 [11] 다이와스칼렛 2022.05.26 109 0 및버거뿌려 [8] 발기한거아닌데발기했냐고함 2022.05.26 95 0 눈치못채는 사이에 자버렸네 [2]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05.26 83 0 최면마렵다 [4] 최면학_명예교수 2022.05.26 106 0 어 머야... [20] 아이헤 2022.05.26 126 0 불닭소스 걍 마트가면 파나 [6] 클로에리코 2022.05.26 93 0 맘스터치 알바는 하면 안되겠다 [15] 최면학_명예교수 2022.05.26 134 0 사실 나는 최면 들어본 적도 없어 [1] 아아아아아 2022.05.26 60 0 최면이 마른 세상에서는 오히려 최못찐이 나을 수도 있어 [9] 아아아아아 2022.05.26 116 0 와 데박 퇴근했는데 해가 떠있어 [32] 에스티바 2022.05.26 157 0 풀잘키우는사람있음?? [18] neonjugs 2022.05.26 138 0 베이글? [7] Cadarn 2022.05.26 116 0 뭐야 및챈 정독할려니까 죽었어 [3] 최면학과_노예1호 2022.05.26 104 0 최면붐은 언제올까... [22] 최면학_명예교수 2022.05.26 131 0 크아앙 으아앙 [3] Liquidus 2022.05.26 59 0 듀얼 한판한판이 기빨린다 [7] 꼼마 2022.05.26 102 0 이비인후과 선생님 미미카키 개허접이던데 [5] 아반떼 2022.05.26 156 0 dlsite 동음정액제플랜 실시 [10] 발기한거아닌데발기했냐고함 2022.05.26 124 0 난 저런거 하나도 안창피하던데 다이와스칼렛 2022.05.26 70 0 여중생팬티먹는만화 [4] neonjugs 2022.05.26 121 0 동음도 뭐 신음카드가 나온다고? 다이와스칼렛 2022.05.26 72 0 참나 30대가 머어떻다고 [4] neonjugs 2022.05.26 132 0 스타벅스에서 동음을 들으며 잠에 든 나 [3] ㅇㅇ 2022.05.26 88 0 이거 좀 꼴리내 [8] 키쿄우 2022.05.26 105 0 개꼴리는 세리하코 [4] 타비큘라 2022.05.26 125 -1 난 게이아님 [4] 아반떼 2022.05.26 53 0 누님도 괜찮은데 [1] ㅇㅇ (220.93) 2022.05.26 44 0 이어폰 추천글 필요함? [1] ㅔㅡㅇ 2022.05.26 286 0 저녁 및챈에 올리는 [4] 으걍쥬금 2022.05.26 70 0 로리는 "성장" 이라는 가능성이 있어요 [9]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05.26 140 0 이비인후과 의사선생님의 미미카키 [4] Cadarn 2022.05.26 15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5-26 1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