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7294명
알림수신 380명
데박데박 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62
작성일
댓글
[6]
글쓰기
출근충
choi4624
BIB
오가와시오리
Y스C동
에스티바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은근히 동음 얘기인 것
[8]
66
0
인생에 도움되는 일이나 하라는 및붕이 특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
92
0
그러고보니 오늘 룸메 교수랑 밥먹는다던데
[8]
87
0
싸우지좀 말고 인생에 도움되는 일 좀 하셈 ㅋㅋㅋ
[12]
104
0
전연령동음은 치유,실용성이 중요하자늠
[1]
90
0
푸쉬업은 온몸을 들게하는 그 자세를 알면
[9]
74
0
혼란한 및챈에 소신발언 하나 하겠음
[6]
71
0
우리 이쁜말해요 이쁜말
[8]
51
0
아니 그래도 이건 ㄱㅊ함
[5]
94
0
나까지 싸웠으면 갤 개판났다고...?
[13]
160
-10
전쟁을 선포한다
[8]
73
0
이걸 왜샀지 시발
[8]
91
0
다조용히해
[13]
88
-7
팔굽 살 엄청쪘을땐 연속으로 30개가 한계였는데
[7]
77
0
클린및챈만들기 프로젝트 2단계
[2]
43
0
주딱이 억제역할이지 없었으면 여기 배틀로얄임
[10]
119
0
팔굽혀펴기 몇번 함?
[8]
69
0
뭐야 시발 잠깐 딴짓하다왔더니 챈떡 왜이래
[7]
68
0
주딱 월급500받는다는데 트루인가요??
[1]
56
0
공동의 적을 만들면 내부의 적은 없어진대
[19]
79
0
소신발언) 요새 운동 좀 해서 강해짐
[24]
92
0
오늘 및축구 및라질 선수들 한국 왔던데
[2]
61
0
일본 대표 이스포츠는 섀도우버스임
[7]
75
0
데박데박 ㅋㅋ
[6]
62
0
요즘 발기되는 동음이 없는
[8]
61
0
내가여자였음 이런거들었을듯
[8]
68
-2
병신들아
[18]
111
0
사실 수시로 싸우는거 주딱의 설계아님?
[4]
61
0
및챈의 현실떡밥을 타파할 단 하나의 이야기
[3]
62
0
또 싸우다 마네
47
0
주딱이 및챈에 똥싼다고????
[1]
49
0
아니 주딱 진짜 부계있는거아님?
[3]
69
0
축구 브라질전 티켓 구하기 힘드네..
[7]
52
0
돈자랑 하시면 및버거 뿌리는거 국룰임
[11]
74
0
갤미아했네..
[12]
74
0
근데 다 싸우면서 크는거지 뭐
[7]
111
0
지금부터 주딱의 탈분쇼가 있겠습니다
[4]
334
0
싸우지말고cex해cex
[1]
36
0
클린 및챈만들기 프로젝트 1단계
[4]
50
0
챈을 잠재울 여신님 방송예정 ♡♡♡♡♡
[11]
65
0
새 떡밥 뿌림 : 이성이 아닌 연애 상대
[16]
79
0
자랑과 걱정은 돈으로 하랫서요
[10]
69
0
계속 싸우면 갤러리에 똥을 싸겠다
[15]
119
-6
도도부현떡밥 vs 현부심떡밥 ㅋㅋㅋㅋㅋ
[6]
8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