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때만 봐면 투표 관련 부랄친구 쉑의 명언이 생각나
투표는 무조건 해야돼
그래야 신명나게 깔수 있거든
뭔 개소리인가 싶었는데 쥰내 그 다음이 말되던게
내가 뽑은 놈이 일을 못한다 : 내가 그럴려고 니 뽑은줄 아냐 이새키야
내가 뽑은 놈이 일을 잘한다 : 그럼 뽑아줬는데 못하면 쓰나
내가 안뽑은 놈이 일을 못한다 : 내가 저러니까 안뽑았지 어휴
내가 안뽑은 놈이 일을 잘한다 : 내 저럴줄 알았으면 저놈 뽑지 내가 왜 그딴 새끼한케 내 권리를 줘가주고 아이고
.....
적고보니 그냥 가불기잖아 미친놈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