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게임회사 다니는 친구가 말해준건데

모바일 판은 어자피 뭘해도 미호요 못이긴다고 개발중인 프로젝트도 취소한 회사가 존나 많다고 함

미호요가 유저들 눈을 너무 높여놧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