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딩 사회시간때 배웠던 그 국민 인수 절감 계획이였냐 암튼 그거 2020년까지 출산율 1명 이하로 떨어뜨리는 계획있었을텐데

그거 개같이 성공함 ㅋㅋㅋㅋㅋㅋ
지금 평균 출산율 1명도 안된다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