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식대비를 8천원이나 줘..??

발주랑 비품 관리를 혼자 안해도 된다고..??

이벤트 진행도 내가 안해..??

출퇴근 합쳐서 30분..??

뭐지?? 근무시간도 줄었어..심지어 교통비가 나와..??

야간수당이...나온..다고..?? 택시비를 줘..??

어..?? 내가 살고있던 삶이..블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