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식대비를 8천원이나 줘..??
발주랑 비품 관리를 혼자 안해도 된다고..??
이벤트 진행도 내가 안해..??
출퇴근 합쳐서 30분..??
뭐지?? 근무시간도 줄었어..심지어 교통비가 나와..??
야간수당이...나온..다고..?? 택시비를 줘..??
어..?? 내가 살고있던 삶이..블랙...?????
뭐..?? 식대비를 8천원이나 줘..??
발주랑 비품 관리를 혼자 안해도 된다고..??
이벤트 진행도 내가 안해..??
출퇴근 합쳐서 30분..??
뭐지?? 근무시간도 줄었어..심지어 교통비가 나와..??
야간수당이...나온..다고..?? 택시비를 줘..??
어..?? 내가 살고있던 삶이..블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