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및챈 보고가서 2번째 투표 어리버리 타지 않았어요

근데 모바일 신분증 들고갓는데
팀장님 저기 혹시 모바일 신분증 쓸수 있는거에요?
이거 되는건가? 잠시만
지문 한번 찍어주실래요?
아니 여기다말고 그 찍어서 키는걸 보여주세요
와 모바일 신분증 처음봐..
하면서 5분동안 투표소 내 모든 어그로란 어그로는 다끌다가 왔어요.
너무 부끄러워요


및챈 보고가서 2번째 투표 어리버리 타지 않았어요

근데 모바일 신분증 들고갓는데
팀장님 저기 혹시 모바일 신분증 쓸수 있는거에요?
이거 되는건가? 잠시만
지문 한번 찍어주실래요?
아니 여기다말고 그 찍어서 키는걸 보여주세요
와 모바일 신분증 처음봐..
하면서 5분동안 투표소 내 모든 어그로란 어그로는 다끌다가 왔어요.
너무 부끄러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