및챈 보고가서 2번째 투표 어리버리 타지 않았어요


근데 모바일 신분증 들고갓는데


팀장님 저기 혹시 모바일 신분증 쓸수 있는거에요?

이거 되는건가? 잠시만

지문 한번 찍어주실래요?

아니 여기다말고 그 찍어서 키는걸 보여주세요

와 모바일 신분증 처음봐..


하면서 5분동안 투표소 내 모든 어그로란 어그로는 다끌다가 왔어요.

너무 부끄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