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면 몸의 라인이 전부 보엿스면 조켓서

골반쪽이나 허벅지쪽 온전히 다 드러나는게 조와서 그런대

이런거 보면 또 벗으면 노꼴일거같애

애매하게 벗길바엔 걍 다 가릴정도로 입히고 하는게 나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