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대로 먼저 사과하는 경우는
진짜 15번중에 2번꼴로 있는거같음
그것도 상대가 잘못한게 9할일때정도
왜저렇게 고집이 세고 인정을 안하는지 모르겟어
그렇다고 나도 좆까 시전하면 진짜 한달을 가더라

반대로 먼저 사과하는 경우는
진짜 15번중에 2번꼴로 있는거같음
그것도 상대가 잘못한게 9할일때정도
왜저렇게 고집이 세고 인정을 안하는지 모르겟어
그렇다고 나도 좆까 시전하면 진짜 한달을 가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