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마다 하나씩 일기써야하는과제 학기내내 미뤘다가 14장분량 몰아쓰게 생겻는데
죽을거같다 아 ㅋㅋ
무슨 대학교 4학년이 일기 몰아쓰기나 하고있냐고 ㅅㅂ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