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개걸래 보지라고 욕해욧!
아가만 쑴풍쑴풍 잘 낳으면 보지가 하는역할을 충분히 하는건데!
스즈의 보지는 아직 검고 잘 늘어나는
타이어 고무같은 보지지만
그 어떤 타이어보다 잘굴러 가잖아욧!
스즈보지 애껴ㅠㅠ
겉은 검지만 속은 누구보다 넓은 아량을 가지고 있단 말이에요ㅠㅠ
왜 개걸래 보지라고 욕해욧!
아가만 쑴풍쑴풍 잘 낳으면 보지가 하는역할을 충분히 하는건데!
스즈의 보지는 아직 검고 잘 늘어나는
타이어 고무같은 보지지만
그 어떤 타이어보다 잘굴러 가잖아욧!
스즈보지 애껴ㅠㅠ
겉은 검지만 속은 누구보다 넓은 아량을 가지고 있단 말이에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