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인 남성 배우들한테 안나오는

그 중후한 멋하고 파워풀함이 있음

지금은 나락갓지만 윌스미스도 존나 멋있고

모건 프리먼 이 할배는 할밴데 조나 간지남

사무엘 잭슨도 마블에서 닉퓨리로 나와서 한 멋잇음 담당햇고

드웨인 존슨 형아는 말할것도 없고...

 
덴젤 워싱턴 이런 아저씨들도 잇지


근데 대부분 흑인 배우들은 중년은 되어야 그 멋이 한층 더 사는거같음

그리고 머리스타일은 항상 삭발이나 빡빡이어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