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이야기 보닉간 생각났음


고삼및붕이들은 설마 없겠지


커서 여기 챈에 있는 하아한심에휴뭐래 같은 및붕이들 되지 않으려면 공부하러 가요


저는 중2 여중생쟝이라서

사년후에 수험생이 될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