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오천원에 맛도 없는 김치찌개 개코딱찌만큼 담아서 주길래 다시는 안시키는데 

별점테러당하고있노 ㅋㅋ

그거 맛도 이상한데 양도 씹창이면 가격을 500엔으로 하던가 1500엔을 받아먹노

역시 등쳐먹기 제일 쉬운건 같은 한국인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