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고장나서 방금 as센터 갔다왓음..

그냥 증상 말하면 수리 해 줄줄 알앗는대


막 내 휴대폰에 usb꽂고 살펴보더라

및이나 엣찌 관련된거는 다 sd에 넣어놔서 빼고오길 잘햇다..

이 생각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내 휴대폰 사용 내역 보더니 

"아..까? 아카라이브 미치쿠사야?.. 이게 뭐에요? 이게 크롬에서 되게 심하게 발열을 내고있거든요.. ?"

"아..그.. 커뮤니티 사이트인데.."

이후로 말문이 막히더라


원인이 그거래..

맞아?..

어쨋든 메인보드 바꿔주고 포맷하고 저녁에 폰 받으러 오라했는데


쪽팔려서 죽고싶다.

다시 얼굴 봐야겟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