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성중인 블로그에 추억글을 싸둔 게 잇더라구요

그래서 쌔벼왓서요

추억이 거진 온라인이라니 시발 자살 개씨게마렵내요...










진짜 인생 되돌리고 시퍼요

아 근데 따당한 때라 고통스러울 거 가타요

진퇴양난 조 때 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