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말 황홀한 5분이엇어요
주문하는데 여긴 세트개념 업는거 몰라서
쉑쉑 더블 단품 주문하고 나서
아 저럭게 비싼대 세트가격이겟지?? 햇는대
갑자기 음료하고 프라이 무러보길래
어?어? 프라이 음료 둘 다 주새요 햇더니
막 메뉴추가해서 4천원 더붙고 으아앙
결국 마실건 마시지도 못햇고 프라이도 그냥 달라고 해서 그 치즈프라이 못머것서요
별개로 맛은 데박 데박이엇서

정말 황홀한 5분이엇어요
주문하는데 여긴 세트개념 업는거 몰라서
쉑쉑 더블 단품 주문하고 나서
아 저럭게 비싼대 세트가격이겟지?? 햇는대
갑자기 음료하고 프라이 무러보길래
어?어? 프라이 음료 둘 다 주새요 햇더니
막 메뉴추가해서 4천원 더붙고 으아앙
결국 마실건 마시지도 못햇고 프라이도 그냥 달라고 해서 그 치즈프라이 못머것서요
별개로 맛은 데박 데박이엇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