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6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학사따리가 R&D가면 석박사 따까리겟지? 스츙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66 작성일 2022-06-26 06:25:34 https://arca.live/b/momoirocode/53188002 저거말고 다른 직무도 할 수 있다해서 그쪽 하고싶었는데 전부 알앤디로 가게됏네아는거 1도없는데 이게맞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글쓰기 CatHopping 2022-06-26 06:26:13 답글 석사도 실상 보조포지션인대 머.. 근데 학사졸도 알앤디 지원이 되나 펼쳐보기▼ 스츙 2022-06-26 06:27:01 답글 주변에 많긴하더라 헬쥐도 엘지니어스라고 장학생형같은걸로 많이들 뽑고 펼쳐보기▼ 아반떼 2022-06-26 06:53:02 답글 석박사도 뭘 알아서 가는게 아니라 실험 계획 세우고 실행하는 그런 프로세스를 알고있느냐 때문에 석박사를 뽑는거래 펼쳐보기▼ 스츙 2022-06-26 06:53:22 답글 저는 그냥 집에서 동음들으며 월급만 받고싶엉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먖파이어 2편 시나리오 먖지 아니지? [8] 최면학_교수 2022.06.26 81 0 전연령 붐은... 왔나?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06.26 57 0 마조물 역시나 개갓이 멸망... [3] CatHopping 2022.06.26 157 0 먖파이어 2편ㄷㄷㄷㄷ [2] 로리마망응애쮸쮸줘바부바부 2022.06.26 157 0 미야지 흡혈귀 [10] 나루미초음파 2022.06.26 236 0 인싸들은 이 날씨에도 밖으로 나갈까요?? [12]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06.26 94 0 돈은 없고 본가라서 친구들도 거의 엄고 [11] 스츙 2022.06.26 88 0 퇴근은 하고싶은데 나가기는 싫어 [16] 네리모르 2022.06.26 88 0 및붕이 자연볼살찜 최적화날씨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06.26 58 0 영상 최면 함 사볼까 [8] 나아아쁜넘들 2022.06.26 109 0 에어컨없는 방은 그냥 찜통이에요 으아앙 [7] 에이델린 2022.06.26 67 0 와 낮잠 1시간만 잘려고햇는대.. [15] 치로루오빠거기야 2022.06.26 101 0 오늘 여체화된 꿈꿧는데 [9] 스츙 2022.06.26 147 0 요즘 한번 자면 13시간은 자는거같아 [13] 최면학_교수 2022.06.26 94 0 나 더워 죽어 [4] 즐거움 2022.06.26 66 0 역시 집이 최고에요 [6] 으걍쥬금 2022.06.26 87 0 인싸 및붕이들은 어서 여친 미미나메 후기 써오세요 [5] 페로미 2022.06.26 109 0 여름이 좋아질것같아 [17] 둥둥비 2022.06.26 130 0 근데 문학대회 장편부문 있자나 [6] 최면학_교수 2022.06.26 87 1 어우 습해 [7] CatHopping 2022.06.26 53 0 학사따리가 R&D가면 석박사 따까리겟지? [4] 스츙 2022.06.26 66 0 옆자리 육수잼민색 땀쩐내 오지네진자 [17]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06.26 137 0 핫산 의뢰 보통 얼마에 함?? [7] 엘든링밸붕망겜 2022.06.26 252 0 [및갤괴담] 이네 [2] 로리마망응애쮸쮸줘바부바부 2022.06.26 64 4 거유미녀가 코스프레 미미나메하는 방송 [6] 타비큘라 2022.06.26 129 3 근미래는 사실 동음계의 밸런스를 지키고있는거래.. [5] 출근충 2022.06.26 110 0 동음도 못들을 날씨임... [10] 고양이초밥 2022.06.26 83 0 ㄴㄱ ㅁㅊㅇ 16ㅂ ㄷㅇ ㅁㅊㄷ! [1] 리바이바리 2022.06.26 58 0 으아앙 에어팟 안 가지고 나왓어 풀피리 2022.06.26 56 0 오늘 데박 찝찝하네... [10] 스이긴토키 2022.06.26 105 0 귀에다 찌익찌익 싸주는거 없냐 [3] ㅇㅇ (125.129) 2022.06.26 274 0 갑자기 다 노잼인거같음... [6] 페로미 2022.06.26 89 0 비가 내리면 좀 시원해야 하는거 아니야?? [4]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06.26 66 0 디저트 만드는 법이나 공부해볼까 [13] 꼼마 2022.06.26 89 0 스즈시로가 제일 음탕해요 [4]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06.26 112 0 괴기한 놈<나 [2] Snrntpdy 2022.06.26 51 0 소신발언) 스즈시로 만화보고나서 안꼴림 [9] neonjugs 2022.06.26 126 0 이거 데박 이노코같네 ㅋㅋㅋ [2]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06.26 114 0 레이트버드 및하 [6] 브렁더파리 2022.06.26 6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6-26 07: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