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읽기 딱 좋은 날씨야

라고 생각하면서 책 읽엇는데 30분도안됏는데 거의 다 읽어가네
책 너무 창렬이야

오늘 일어나서 밥먹고 에어팟 알콜솜 청소하고
책읽고
이제 또 할거 뭐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