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도낮고 온도높으면 땀으로 버틸 수 있는데 

습도 높고 온도 이상하면 진짜 말도 안된다 

지구도 이제 우주인처럼 돔 안에서 생활하는 환경으로 만들어야함. 


열차만 타도 셔츠가 젖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