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당첨되서 생겼는데
스타벅스 잘 안가서 안씀
당근에 올려서 팔까 생각했는데 귀찮음
아무나 먼저 쓰셈 ㄱㄱ
쓰고 댓글로만 적어주셈
다른사람이 착각 안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