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0엔 끝나고도 제목에 기간한정110엔 남겨놓으면 사람들이 사기당하는 기분이라 안살텐데
그 글자 다 지워놓고 나중에 본 새끼가 어 판매량 5000이네! 사야지! 이러면서 사는걸 노리는거잖아
걍 대놓고 저 사기좀 칠게요 이러는 기분임

110엔 끝나고도 제목에 기간한정110엔 남겨놓으면 사람들이 사기당하는 기분이라 안살텐데
그 글자 다 지워놓고 나중에 본 새끼가 어 판매량 5000이네! 사야지! 이러면서 사는걸 노리는거잖아
걍 대놓고 저 사기좀 칠게요 이러는 기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