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번 다제거리는게 귀여워 그샤그샤 라는게 귀여워 쓰다듬을때 아이취급은 싫다는데 기분은 좋아하는게 귀여워 무시하지 말라는 목소리가 귀여워 에우헤에헤@%% 거리는게 귀여워 우쭐거리는게 귀여워 평소엔 감정없는 톤이면서 가끔 웃거나 하는거 귀여워 나중에 유키씨도 돌격한다는 표현이 귀여워 치한이다라는게 귀여워 카눌레 받고 기뻐하는게 귀여워 데려가지 않으면 소리지른다고 협박하는게 귀여워 쓸쓸해하는게 귀여워 끊어말하는게 귀여워 청자랑 머리 아샤아샤 라는게 귀여워 이이잇힝 하는게 귀여워 각오하고 오라는게 귀여워 갑자기 뽀뽀하는게 귀여워 부끄러워 하는게 귀여워 청자가 정말 좋다라고 하는게 귀여워 숨소리가 귀여워 자는게 귀여워 웃는 표정이 귀여워 출발진행이라 한 게 귀여워 오니상의 오니상의 오니상 이러면서 오니상 중독증에 걸린게 귀여워 차에서 자다가 깼을때 어으엇헷인게 귀여워 애니메 한개는 볼수있을 시간이 있다해서 귀여워 신선이라고 단적으로 말한게 귀여워 부끄러워하고있어x2 하는게 귀여워 부끄러워해서 귀엽다 유키상이라 하는게 귀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