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격리라 밖에 나갈수도 없어서

마실건 죄다 주문해서 쌓아놓긴 했는데

냉장고가 없어서 먹을게 젤 문제야

일주일간 죄다 사먹어야겠네


찬장에 비빔면 자파게티 불닭볶음면이 있는데

이거로만 5일 버티면

코로나 말고 다른 문제가 생길지도 몰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