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 격리라 밖에 나갈수도 없어서
마실건 죄다 주문해서 쌓아놓긴 했는데
냉장고가 없어서 먹을게 젤 문제야
일주일간 죄다 사먹어야겠네
찬장에 비빔면 자파게티 불닭볶음면이 있는데
이거로만 5일 버티면
코로나 말고 다른 문제가 생길지도 몰라요


코로나 격리라 밖에 나갈수도 없어서
마실건 죄다 주문해서 쌓아놓긴 했는데
냉장고가 없어서 먹을게 젤 문제야
일주일간 죄다 사먹어야겠네
찬장에 비빔면 자파게티 불닭볶음면이 있는데
이거로만 5일 버티면
코로나 말고 다른 문제가 생길지도 몰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