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들으니까 밥보다는 뭔가

뭔가 한번 각재보려고 하는것밖에 안들려


처음 들을땐 전연령인줄 알고있었어서 몰랏나


이동음 특징이 속마음이 들리는건데


아주그냥 요망해


아플때 힐링받는 동음으로나

밥먹을때 밥멕여주는 동음으로나

두 용도로는 사용할 수 없어요